▲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이 최근 10월에만 ‘이찬원 황칠막걸리’ ‘스트통바이오틱스 유산균’ ‘어헤즈 삼퓨’ 광고 등을 새롭게 찍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장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이 최근 10월에만 ‘이찬원 황칠막걸리’ ‘스트통바이오틱스 유산균’ ‘어헤즈 삼퓨’ 광고 등을 새롭게 찍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장했다.

지난 17일에는 피피유가 운영하는 코슈메디컬 브랜드 ‘웰더마’의 광고 모델로 이찬원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웰더마 관계자는 “이찬원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사로잡아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 이번 재계약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웰더마는 소비자들에게 현대 과학과 자연에서 찾아낸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찬원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노래방에서 부른 수은등 조회수도 18일 기준으로 206만여 회가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찬원은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찾아서 해당 영상에 꾸준한 방문이 이어져 18일 현재 조회수 206만을 넘어섰다.

기사 원문 :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579